이지현 프로필을 소개합니다. 2000년대 인기 걸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은 이번에 출현한 신과 함께 시즌 3에서 그룹 탈퇴 후 후회했던 순간을 고백하며, 자신이 쥬얼리를 탈퇴했던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이지현 프로필
이지현은 걸그룹 쥬얼리의 원년 멤버였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83년 10월 12일 출생, 올해 나이 만 38세이며, 경기도 고양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관산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를 졸업해서 경기대학교 다중매체 영상학부 연기전공 학사학위를 받았죠.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이태희, 딸 김서윤, 아들 김우경이 있습니다.
정식 데뷔는 써클이라는 그룹의 멤버로 먼저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써클이 해체되고 나서 스타제국으로 이적하여 쥬얼리의 원년멤버로 합류합니다. 4집 시절까지 쥬얼리에 소속되어 있다가 탈퇴하게 됩니다.
이지현 쥬얼리 탈퇴 이유
2022년 4월 8일 방영되는 채널 S의 예능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에서는 예전 쥬얼리 멤버였던 박정아, 서인영, 이지현이 미스터리 '신카페'를 찾아와 걸그룹 생활하면서 겪었던 추억들을 이야기하게 됩니다.
당시 인기 탑 걸그룹이었던 쥬얼리에서 갑작스레 탈퇴한 이지현이 그 이유를 허심탄회하게 말했는데요. 예전부터 이지현은 15살 때부터 일찍이 연예계 생활을 시작해 많이 지쳐있던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삶이 아닌 자기 자신만의 삶을 찾고 싶었다고 탈퇴 이유를 밝혔죠.
또한 이지현은 안티팬이 보낸 협박편지와 혈서를 떠올리며 "고맙지만 무서웠다"라고 당시의 심정을 밝혀 MC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마치며.
이상 이지현 탈퇴이유와 관련하여 이지현 프로필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