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람 프로필 등 학폭 의혹에 대해서 총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김가람이 최근 각종 커뮤니티 등지에서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제보가 들어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가람 프로필
김가람은 2022년 5월에 데뷔 예정인 쏘스뮤직 소속 6인조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입니다. 2005년 11월 16일에 광주광역시 북구에서 태어났죠. 올해로 만 16세이며 건국초등학교, 경인중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현재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에 있습니다. 2022년 르세라핌 1집 앨범으로 5월에 데뷔 예정이죠.
비주얼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귀염상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맑고 단아한 비주얼이지만, 약간의 도도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있는 외모이죠. 프로필 공개 후 네티즌 들 사이에서 배우 고윤정, 고민시를 닮았다는 평이 적지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김가람 학폭 의혹
2022년 4월 5일, 김가람이 르세라핌의 멤버로 공개되고 나서, 네이트 판, 트위터, 인스티즈 등지에서 김가람의 과거와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제보가 속속들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이례적으로 많은 제보가 잇따르고 있어 논란은 커지고 있죠.
논란이 커지자 이에 관해 기사까지 보도되기 시작합니다. 현재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확실한 증거는 나오지 않았지만, 과거 틱톡, 페이스북, 메신저 캡처본에 욕설, 협박, 음담패설 등이 담겨 있었으며, 음주와 흡연 경력은 물론이고,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IVE의 데뷔조였다는 의혹이 제기됩니다.
한편 네이트 판에 김가람의 동창이라는 사람의 반박글도 올라왔습니다. 그러나 제보사진이 너무 많이 올라오고 있고, 글 하나로 김가람의 결백을 입증하기에는 역부족이었는지, 네이트 판의 여론도 그다지 좋지는 않아 보입니다.
소속사 공식 입장문
2022년 4월 6일 오후, 소속사인 소스뮤직, HYBE가 공동으로 발표한 입장문을 통해, "악의적으로 음해했다"라고 해명했고 제보자들의 주장과는 달리 김가람은 악의적 소문, 사이버 불링 등의 학교폭력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였던 것이 제삼자 진술을 통해 확인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타 소속사 걸그룹 데뷔조였다는 설도 사실이 아님을 언급했죠.
다만, 지금까지 나온 많은 제보사진들 속 욕설, 협박, 음담패설 등에 대한 해명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제기된 논란에 전부 해명하지 않는 이상 앞으로의 데뷔 일정까지 영향을 미칠 정도로 일이 커지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마치며.
이상, 김가람 학폭 의혹과 관련하여 김가람 프로필, 학폭 의혹 논란에 대해서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