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프로필을 소개합니다. 최근 김세정은 안효섭과의 베드신 비하인드에 대해 해명했죠.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베드신에 대해서 "상황 묘사가 정확히 되어있지 않은 장면이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세정 프로필
김세정은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입니다. 1996년 8월 2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25세이죠. 전라북도 김제에서 태어났으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가 있습니다. 본관은 광산 김 씨라고 하네요.
만경초등학교에서 안양부흥초등학교로 전학 간 후, 호계중학교, 인덕원고등학교를 졸업하여 한양여대 실용음악학 전문학사를 취득하고 2016년 IOI 미니 1집으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프로듀스 101
2016년 TV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다크호스로 자리 잡아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한 출전자입니다. 남녀노소 다양한 팬층의 넓은 지지를 받으면서 걸그룹 IOI멤버로 정식 데뷔했죠. 사실 데뷔하기 전부터 스타로 떠오르기 시작했으며, 출연자 중 상위권에 속하는 비주얼에 춤과 노래에 대한 기본기가 탄탄했죠.
또한 멘탈, 성격 또한 밝고 털털한 성격에 웬만해선 흔들리지 않는 강한 멘탈, 무대 장악력까지 가지고 있어 방송 초반 국민 프로듀서들의 이목을 끌었죠.
배우 김세정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로 배우로서 첫 작품을 찍었습니다. 드라마는 시청률이 저조했으나 김세정의 연기는 호평을 받습니다. 사실 김세정은 고등학교 때부터 연극부 활동을 했었고, 연기 학원에도 다녔기에 첫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후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OCN 오리지널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출연하면서 배우 김세정의 생활에 포문을 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2021년 8월 2일, SBS 드라마 사내 맞선 신하리 역으로 캐스팅되었죠.
사내 맞선 김세정, 베드신 해명
사내 맞선의 여자 주인공 신하리 역으로 캐스팅된 김세정은 극 중 신하리와 신금희를 넘나드는 연기를 펼치는 동시에 능청스러움, 발랄함, 고뇌하는 연기를 모두 소화해내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했죠.
이번 작품에서는 김세정이 원래 가지고 있던 긍정 에너지가 캐릭터에 그대로 나타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줬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촬영이 중반으로 접어들면서 애드리브까지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대본에 없던 명장면까지 만들어내는 기염을 토했죠.
'사내 맞선' 종영 인터뷰에서 김세정은 화제가 된 안효섭과의 베드신을 언급한 바가 있었는데요. 김세정은 "배우들 합이 좋아 대본과 달리 스킨십의 수위가 높아지기도 했다고 해요.
극 후반부에 하리, 태무가 하룻밤을 보내는 장면은 원래 대본에는 없었지만,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는 감정이 극대화되자 배우, 감독 둘 다 이 감정을 최대한 보여주기로 했다" 밝혔죠.
마치며.
이상 김세정 해명과 관련하여 김세정 프로필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