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빈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배다빈은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에서 현미래 역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배다빈 프로필
- 이름 : 배다빈
- 출생 : 1993년 12월 24일, 충청북도 청주시
- 나이 : 만 28세
- 가족 : 부모님, 오빠, 여동생 3명, 남동생
- 취미 : 운동, 음악, 요리
- 특기 : 주짓수, 외국어, 피아노
- 데뷔 : 2013년 카메라 CF
- 소속사 : SM C&C
배다빈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로서 키 174의 건강미 넘치는 여인, 광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엑스트라 알바부터 시작해 주말드라마 주연으로까지 성장한 배우이죠.
어려서부터 배다빈의 부모님은 육 남매를 한국에서 키우는 것보다 더 좋은 환경을 누리게 하고 싶었고, 배다빈이 초등학교 5학년이 되었을 때 뉴질랜드로 이민을 결정합니다. 학창 시절을 뉴질랜드에서 보낸 배다빈은 어렸지만 장녀이다 보니 동생들과 부모님을 도와드리기 위한 삶을 살아왔죠.
어느 날 오직 내게 집중하며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찾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그녀는 21살이 되었을 때 무작정 한국으로 귀국하게 됩니다. 한국에 특별한 연고가 있는 것도 아니었기에 배다빈은 처음에 피시방, 서빙, 편의점 등 아르바이트를 먼저 시작하게 되죠.
그러다가 우연히 엑스트라 알바까지 하게 됩니다. 또 더 나아가 운 좋게 기회가 주어져서 광고 모델로까지 데뷔를 하게 됩니다. 광고 모델 일을 하는 동안에도 짧은 순간들이 연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 이왕 하는 김에 잘해보자는 의지가 생겨났죠.
대학에서 연기를 전공한 게 아니었으니 배다빈은 혼자 오디션을 보러 다니면서 스스로 배역을 따내야만 했습니다. 그렇게 차츰차츰 분량이 많은 촬영은 아닐 지라도 웹드라마 등 여러 촬영 자리에서 경험을 쌓아나갔고 연기하는 게 굉장히 행복한 일이구나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통신사 화장품, 의류, 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계속해서 러브콜을 받아오면서 배다빈은 광고계의 뉴 블루칩으로 떠오르던 중 그녀의 잠재력에 가장 먼저 주목했던 회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SM C&C 였죠. SM C&C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신인배우 배다빈에게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다져진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약속하게 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현재 4월 2일부터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현미래 역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혼기가 꽉 찬 이 씨 집안에 삼 형제가 있는데, 어느 날 할아버지가 삼 형제 중 먼저 장가를 간 녀석에게 아파트를 주겠다는 조건을 내걸면서 3형제의 배우자 찾기 프로젝트가 시작되면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여기서 배다빈은 취향은 고급이지만 행동은 소탈하고 배려가 깊어 VIP들에게 사랑받는 퍼스널 쇼퍼 현미래 역을 맡게 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첫 화만에 시청률 24.5%를 기록하며 순탄한 출발을 보이는 드라마로서 지상파 드라마로선 파격적으로 KBS 뿐만이 아니라 웨이브, 쿠팡 플레이에서도 동시 스트리밍을 해주고 있어 어렵지 않게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마무리
이상 배다빈 프로필,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