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과연 될까?

by #&※◎§ 2022. 5. 20.
반응형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최근 TV조선 리얼리티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2'에서는 지연수, 일라이가 새로운 거처를 공개하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재결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죠.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 고부 갈등

한때 잉꼬부부로 이름을 알렸지만 결국 이혼을 택한 뒤 이후의 삶을 조명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에 출연하고 있는 일라이와 지연수가 있습니다. 그들의 이혼 사유와 폭로들이 이어지며 철없는 남편의 모습, 그리고 어떻게든 버텨보려 했던 아내가 물질적 정신적으로 피폐해지는 모습이 여가 없이 드러났죠.

 

일라이 부모님, 지연수, 살림남일라이 부모님, 지연수, 살림남일라이 부모님, 지연수, 살림남
일라이 부모님, 지연수, 살림남

 

그런데 방송 회차가 진행되는 동안 둘은 서로 여전히 재결합을 원하는 마음이 잔존해 있음을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의 파경의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고부갈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연수는 이미 과거 방송에서 본인이 받았던 모진 언사들, 부당했던 처사들에 대해 폭로한 바가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시집살이를 하며 여러 구박을 받고 유일하게 기댈 곳이었던 남편은 제대로 된 중재는커녕 아내의 처지에 공감도 못하고 중간에서 힘들다는 본인의 입장만 피력했죠. 둘의 갈등은 점점 커져만 갔습니다. 이런 상황을 못마땅하게 본 일라이의 어머니는 지연수에게 귀머거리 3년, 벙어리 3년, 장님 3년으로 9년 동안 살라고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로 얘기하며 지연수 너만 참으면 된다고 말하기도 했죠.

 

일라이 부모님, 일라이 지연수 부부일라이 부모님, 일라이 지연수 부부, 아들일라이 우리 이혼했어요 2
일라이 부모님, 일라이 지연수 부부, 아들일라이 부모님, 일라이 지연수 부부, 아들

 

결국 지연수는 일라이에게 너한테는 좋은 부모님이겠지만, 나한테는 사기꾼보다 더 나쁜 사람들이라는 말까지 하게 됩니다. 이러한 주장에 대해 일라이는 인정하려 하지 않았으나 구체적인 표현과 맥락으로 보아 지연수가 받았던 핍박의 기억은 기정사실로 보였죠.

 

지연수는 왜 시집살이에서 이런 취급을 받아야만 했을까요? 결혼 초, 일라이와 지연수의 출발은 사실 그리 순탄치만은 않았습니다. 지연수는 이미 방송에서 사실 혼전 임신이 아니었다면 일라이와 결혼하지 않았을 거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임신 때문에 혼인신고를 먼저 한 후 나중에 통보하며 그들의 결혼은 양가 모두에게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 집안 차이

지연수 부모님
지연수 부모님

 

특히 일라이의 집안에서는 원치 않았던 마음을 지연수가 있는 자리에서 대놓고 토로하며 분위기를 가시방석으로 만들기도 했죠. 아들은 봐도 며느리는 안 보려 했다는 시아버지와 혼인신고 사실을 알았을 때 밥도 못 먹을 정도였다는 시어머니는 확고한 아들의 의지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지연수를 받아들였다는 인터뷰를 방송에서 하기도 했죠.

 

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반면 결혼 발표 당시 지연수의 부모는 급작스러운 혼인신고 소식에 당황했지만, 생계수단이 끊긴 딸 부부를 위해 이 나이에 처가살이를 허락하며 안방까지 내줬었고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막상 만나보니 사람이 정말 착했다며 그들의 앞길을 축복해주었습니다. 

 

일라이의 부모는 미국에서 레스토랑을 크게 운영하고 있고 집도 꽤 큰 중산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이민 생활로 인종차별을 비롯한 산전수전을 다 겪고 자수성가한 인물들이기에 선한 인상에 비해서 지연수에게는 그다지 다정다감한 시부모는 아니었죠. 

 

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또한 그만한 재력에도 불구하고, 일라이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아이돌로 활동하던 시절, 아들 뒷바라지라는 명목으로 한국에 오더니 이들 부부에게 머물 집까지 얻었었는데요. 당시 지연수는 신혼집 전세자금을 쪼개어 일라이의 명의로 시어머니의 집을 얻어주고 일라이, 지연수는 월세를 살아야 했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웨딩사진지연수 예능 출연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정작 시어머니는 일라이에게 이 집을 네 명의로 해주면 며느리를 더 괴롭히지 않겠다고 하여 명의를 바꾼 뒤 보증금을 챙겨 다시 미국으로 출국했죠. 이 때문에 일라이 부부는 월세집을 전전했으며 이혼 후 지연수는 신용불량자가 되어야 했습니다. 이러니 지연수가 정신이 온전할 일이 있었을까요?

 

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일라이 지연수 우리 이혼했어요 2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반면 지연수의 부모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지만, 아버지는 전적 공대 교수였으며, 어머니는 교육자 출신이라는 후문이 있습니다. 직업과 관련 없이 방송을 통해 보인 그들의 모습은 일 라인 집안에 비해 여러모로 비교가 되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방송 진행 상 일라이의 첫인상을 말해야 했던 장면에서는 사위임에도 불구하고, 말해도 괜찮냐고 넌지시 물어보아 아랫사람임에도 먼저 배려하는 예의를 보였죠.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 결론

최근 방영된 이야기에서 일라이가 미국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으로 와서 아들을 보며 지내고 싶지만, 경제적 문제 등으로 고민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결혼부터 이혼까지의 그의 모습은 부모로부터 개념적 독립이 되지 않아 철없던 남편의 모습을 보였던 것은 맞지만, 시간이 흐르며 전 부인과 아들이 내 가족의 중심이었다는 것을 깨달아가는 듯했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아들 김민수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아들 김민수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아들 김민수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아들 김민수

그들의 진심을 함께 공감한 시청자들은 재결합을 바라는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한편으로 일라이 스스로가 부모로부터 완벽한 독립이 되지 않는 한 문제는 다시 제자리로 올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일라이와 지연수의 이야기는 결혼이 남녀뿐만 아니라 집안과 집안의 만남이라는 현실적인 문제라는 것을 적나라하게 비춰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공감과 관심을 가지며 지켜보고 있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아들 김민수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아들 김민수지연수 아들 김민수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우리 이혼했어요 2, 아들 김민수

 

아빠와 엄마가 함께 행복했으면 하는 아들의 바람이 과연 이루어 질지 앞으로 이들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마무리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