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라이 프로필, 지연수 이혼

by #&※◎§ 2022. 5. 19.
반응형

일라이 프로필, 이혼 과정을 소개합니다. 일라이는 현재 전 부인인 지연수와 함께 TV 조선 리얼리티 예능인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 중입니다.

 

일라이 프로필

일라이
일라이

  • 본명 : Ellison Kim(엘리슨 킴)
  • 한국명 : 김경재
  • 출생 : 1991년 3월 13일, 미국 워싱턴 D.C.
  • 나이 : 만 31세
  • 국적 : 미국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아들 김민수
  • 종교 : 개신교
  • 취미 : 음악 감상, 영화감상, 컴퓨터
  • 특기 : 태권도 쿵후, 영어, 중국어
  • 소속사 : 없음

일라이일라이일라이
일라이

 

일라이는 한국의 보이그룹 유키스의 원년멤버이자 전 멤버입니다. 개인기는 동물 흉내로 비둘기 흉내 내기를 가장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멤버들 중 비주얼이 특히 뛰어난 축에 속합니다. 외모도 차도남 같은 분위기를 풍겨 팬들 사이에서 별명으로 '남신'으로 불리기도 하죠.

 

일라이일라이일라이
일라이

 

 

반응형

 

일라이 지연수 이혼 

일라이, 지연수일라이, 지연수
일라이, 지연수

 

2015년 12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인신고했다는 소식과 함께 아내가 임신 3개월이라는 글을 올리게 됩니다. 아내는 11살 연상의 유명 레이싱 모델인 지연수였죠. 이후 2019년에 팀을 탈퇴하고, 부부 예능 등에 가끔씩 일회성으로 출연했지만, 2020년 들어서 방송활동이 전무하다시피 했는데, 소식에 따르면 이혼을 하고 본가가 있는 미국으로 귀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라이, 지연수일라이, 지연수일라이, 지연수
일라이, 지연수

 

결국 2020년 11월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죠. 아들인 김민수는 지연수가 양육하기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이후 지연수는 이혼 후 양육비도 못 받고 지금은 아이를 혼자 육아하느라 일도 못하고 신용불량자가 되어 생활에 어려움을 겼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일라이, 지연수 결혼식일라이, 지연수 결혼식일라이, 지연수 결혼식
일라이, 지연수 결혼식

 

이에 대중들의 일라이에 대한 비판이 쏟아졌습니다. 결혼 당시 유키스 멤버들과 팬들에게 민폐를 끼친 사실이 회자되고, 그룹 이름에 먹칠을 하고 있으며, 그동안 방송에서 집안 재력과 가족들을 모두 공개해놓고 무책임하다는 등의 비판이 이어졌습니다.

 

일라이, 지연수일라이, 지연수일라이, 지연수
일라이, 지연수

 

항간에 일라이, 지연수 둘의 재결합 소식이 들려오기도 했지만, 알고 보니 한국에서의 이혼처리만 안 했다고 하며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일라이는 여전히 이혼 후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고 있었고, 자녀의 양육에 대해 관심이 없는 태도로 일관하고 있었기 때문에 대중들에 대한 일라이의 이미지는 최악으로 떨어져 버렸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

 

2020년대 들어 한동안 방송활동이 없다가 2022년 4월 8일,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 부인인 지연수와 같이 출연이 확정됩니다. 그러나 이혼 과정에서 논란이 많았기에 대중들의 반응은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우리 이혼했어요 2회에서 논란에 대해 어느 정도 해소된 모습을 보여 일라이에 대한 우호적인 의견이 늘어나게 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

 

시어머니와 지연수 간의 고부갈등 속에서 중간에 있는 일라이가 굉장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거라는 옹호글도 있었죠. 같은 프로그램 1회에서 지연수가 말하길, 일라이는 현재 양육비를 꾸준히 보내오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년 만에 일라이와 아들인 김민수가 다시 만났는데, 7살 민수가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자세로 "제발 세 식구가 같이 살게 해 주세요"하는 모습을 보여 MC들과 대중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일라이, 지연수, 아들 김민수

 

 

마무리

일라이 프로필, 이혼 과정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